본문 바로가기
그냥 저냥!/아무거나

스웨덴의 온라인 벼룩시장 - Teradera

by Laeng 2017. 1. 11.


트라데라, 들어보셨나요? 

저 같은 경우, 개인적으로 가지고 싶었던 Sonar Steam edition 2016년 버전을 3만원에 판매하고 있다는 것을 검색을 통해 알게되었어요!



스웨덴어로 구성된 사이트걱정말아요 그대여! 구글 번역기를 사용하면 되니까요! :D


트라데라는 1999년 스웨덴에서 중고 물품 경매 사이트로 시작하여 지금은 중고 물품은 물론 새 제품도 경매 또는 고정된 가격으로 판매할 수 있는 온라인 벼룩시장으로 성장했습니다. 2011년 기준 2500만명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본래 자국민만 가입이 가능했지만 지금은 외국인들도 자유롭게 가입을 할 수 있게되었습니다.


재밌게도 가입심사를 통해 기준에 충족된 사람만 가입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스웨덴 자국민에게는 주민번호 와 이름, 그리고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사실 유무를 확인한 다음 가입을 허가한다고 하며, 외국인의 경우 이메일 인증이된 페이팔 이메일 주소와 페이팔에 등록된 이름 그리고 주소를 적어야 합니다. 



중고 USB 저장장치를 경매에 붙히다니!과연 입찰에 참여하는 사람이 있을까요? 흐흐


트라데라는 스웨덴어를 제외한 언어는 지원하지 않으며! (영문 페이지가 없어요!) 스웨덴어를 조금 알고 있거나 구글 번역기를 사용하여 원하는 상품을 검색 하거나 확인해야 합니다.


앗, 그렇다구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채팅을 통해 상담을 할때 영어로 대화를 해도 충분히 도움을 받을 수 있거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