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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논다!/Star Citizen

스타시티즌 3.0 에보카디가 전하는 3.0 스포

by Laeng 2017. 10. 16.

레딧에 "3.0 Spoilers from my Evocati friend" 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알파 3.0을 기다리고 있는 저에게는 정말 흥미롭더라구요. 한번 번역해보았습니다.


에보카디 친구의 3.0 스포일러

2017년 10월 15일


저는 2016년 5월부터 에보카디로 활동하는 익명의 친구가 있습니다. 저는 그에게 에보카디 빌드에 대해 제 질문을 답변을 해줄 것이라 확신했습니다. 이메일로 주고 받은 대화에서 가져왔습니다.


Q: 네트워크 성능은 어떻습니까?
A: 빌드마다 다릅니다. 우리는 패치 3.0.0d를 사용 중이며 미국 서버에서는 평균 40FP, 유럽서버에선 20FPS, 오세아니아 서버에서는 15FPS를 보이고 있습니다. GTX980, intel i7, 32GB 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항상 그러듯이 FPS는 서버에 사람이 가득차면 10~15FPS 정도 떨어집니다.


Q: 델타패처는 어떤가요?

A: 훌륭하고 잘 작동합니다. 3.0.0a 는 300MB 미만, 3.0.0b는 약 8GB, 3.0.0c 및 3.0.0d 는 2GB 미만이였습니다. 우리는 거의 매일 패치를 받고 있었고 델타 패치 덕분에 테스타가 오래 중단되지 않았습니다.


Q. 3.0에서 어떻게 여행할 수 있나요?

A. 셀린, 데이마르, 옐라, 델라마/레브스키로 퀀덤트래블을 할 수 있습니다. 아크콥프, 휴스턴 및 마이크로테크은 스타맵 앱에 있지만 퀀텀연료 제한으로 인해 현재는 갈 수 없습니다. 새로운 퀀텀트래블 VFX가 있으며 퀀텀연료는 함선의 크기에 따라 다릅니다. 오로라는 스타페어로보다 연료가 적습니다.


Q. 화물은 어떻습니까?

A. 우리는 유기물 및 퀘스트 장소에서 흩어져 있는 화물과 상호작용할 수 있지만, 화물 구매/판매는 아직 윤곽을 드러내지 않습니다.


Q. Nox 와 같은 바이크들은 어떻습니까?

A. 녹스는 통제할 수 없고 쉽게 넘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드래곤플라이는 뒤집혀 스폰되며 육포가 되기 쉽습니다. 두 바이크 모두 커틀라스 및 다른 여러 함선에 넣을 수 있지만 죽지않고 한번에 들어가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우사(URSA)의 경우 아직 테스트하지 못했습니다. 왜냐하면 일부 착륙장이 표시되지 않는 ASOP 터미널과 관련된 알려진 문제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Q. 상호작용 시스템은 어떻습니까?

A. 아주 느낌이 좋고 몰입할 수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키 바인딩 되어 있지만, 문/에어락/경사로/콕핏/사다리를 열 수 있고 파워와 엔진을 켜는 것이 만족스럽습니다. 패치에서 “flight ready”옵션이 오류가 나면 F5키를 눌러 우주선의 모든 것을 켭니다. F를 누르고 마우스를 움직이면 전원을 켜거나 열기, 닫기 및 들어가기, 나가기를 할 수 있습니다.


Q. 위성은 어떻습니까?

A. 위성에 처음 퀀텀트래블을 하면 위성으로부터 500km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따라서 스타맵 앱을 켜서 위성 주변에 있는 6개의 “OM” 중 하나를 선택하여 가까이 가야합니다. 그런 다음 애프터버너를 사용하여 함선의 속도를 최대로 하여 전초기지 또는 스테이션에 도달하기 위해 100km를 가야합니다. 예를 들어 포트올리사에서 레브스키에 가려면 스타맵 앱에서 델라마를 선택하여 퀀텀트래블을 한 다음 OM3를 선택하여 레브스키와 가까워지도록 이동합니다. OM3에 도착했다면 레브스키가 위치한 방향으로 애프터버너를 사용해 최고속도로 5분간 이동하면 레브스키가 보이는데, ATC의 관제자와 연락을 취한 후 레브스키 착륙장에 착륙할 수 있습니다.

스타맵 앱에는 위성 전초기지가 5~6개만 표시되어 있지만 주변을 돌아다니며 탐색할 수 있는 도로와 버려진 건물 및 표시 없는 건물이 있습니다.


Q. NPC가 있나요?

A. 예 패치 3.0.0a 에서는 포트올리사와 레브스키에서 NPC들이 자신의 일을 하며 돌아다녔지만 버그가 있어 사라졌습니다. 이후 패치에서 CIG는 NPC 들이 포트올리사에서 가만히 있도록 결정했다고 ETF(에보카디 테스트 플라이트) 스펙트럼 에서 알렸습니다. 아직 그들과 대화 할 수 없으며 레브스키의 NPC와 같은 인사말을 합니다.


Q. 새로운 무기가 있습니까?

A. 네, 새로운 SMG 와 어께에 걸치는 레일 건이 있습니다. 모든 무기가 작동하지만 인벤토리를 통해 무기와 탄약을 수동으로 추가해야합니다.


Q. 인벤토리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A. 자체 앱이 있습니다. 아이템을 가져오면 아이템을 추가, 변경, 제거할 수 있는 모든 신체부위가 나옵니다. 모든 갑옷, 옷, 무기, 탄약, 장치는 우리에게 제공되지만 한번에 2개의 무기만 가져갈 수 있습니다. 무거운 갑옷은 체력과 산소량을 빠르게 소모시킵니다. 해비마린아머를 착용하면 캐릭터는 5초동안 단거리를 뛸 수 있으며 시야는 흐려지고 산소량은 80%로 줄어듭니다. 테스트를 위해서는 갑옷을 입지않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장소에 도착하기 위해 달릴 때가 많기 때문입니다.


Q. 산소와 체력은 어떻습니까?

A. 제가 말했듯이 시간이 흐르면서 소진되는 파란색 막대로 표시되는 산소량이 있으며 1H:50M:26S 와 같이 산소를 얼마나 사용할 수 있는지 모비글라스의 첫 페이지에 타이머가 있습니다. 체력은 남은 산소량에 따라 달라지며 걷는 속도에 영향을 받습니다. 걷는 속도는 스크롤 휠을 통해 조절할 수 있고 달리기 버튼은 여전히 왼쪽 쉬프트키이며 체력과 산소를 걷는 것보다 가장 많이 소모합니다. 헬멧 HUD 에는 심박수 그래프가 있습니다. 이 심박수 그래프는 얼마나 빨리 그리고 얼마나 오래 뛰는지, 어떤 갑옷을 입고 있는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심장 박동수 그래프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고 전속력을 유지하면 가볍게 걷는 속도로 느려지고 시각이 흐려지며 다시 뛰려면 심장 박동수가 내려갈 때까지 뛸 수 없습니다. 이 것은 스타마린에게 아주 좋습니다.


Q. 개발자와의 소통은 어떻습니까?

A. CIG 개발팀은 매일 3~4명의 개발자가 일상적으로 우리와 이야기하고 3.0테스트에서 토요일에 할 일을 토론합니다. 때로는 션트레시, 브레인 챔버스, 에릭 데이브와 같이 유명 개발자가 우리와 채팅을 하고 3.0빌드나 머리카락이나 수염이 얼마나 장엄한지 질문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ETF에 없다면, 당신은 이 가까운 관계에서 정말로 제외되어 있는 것입니다.


Q. 에보카티는 어떤가요? 그리고 더 많이 추가되고 있습니까?

A: CIG는 지난 30일간 약 80명의 신입 회원을 추가했으며 950명인것으로 기억합니다. 일부 에보카티 회원은 참을성이 강하고 근면하며, 일부는 아무것도 테스트하지 않는 완전한 멍청이입니다. 일부 CIG의 지시를 따르지 않고 빌드를 실행하려고 하지 않으며 일부는 12시간 동안 직접 테스트를 수행하고 IC 보고서를 지원합니다.


Q. 3.0은 언제 PTU에 갈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A. 솔직히 말해서 11월에 할 수 있다고 기대하지 마십시오. 우리는 여전히 위성을 여행하는 것에 대해 테스트를 하고 있습니다. 쇼핑과 임무 시스템은 여전히 많은 작업을 필요로합니다. NPC는 고장났으며 배송은 버그가 있으며, 충돌과 30001오류가 매일 발생합니다. 일부 배송에서는 퀀텀 연료가 부족하거나 재미가 없어 번거롭습니다.


단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왜냐하면 저는 에보카티가 아니기 떄문에 3.0에 액세스를 할 수 없어 친구의 답변이 사실인지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다음달에 3.0 PTU를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번역 Laeng

원문: https://www.reddit.com/r/starcitizen/comments/76lqca/30_spoilers_from_my_evocati_frie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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